혹시 최후의만찬액자 찾고 계시다면, 이제 최후의만찬액자 찾는 것이 쉬워집니다. 저렴한 가격에 최신 제품을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사용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들입니다. 구입하시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최후의만찬액자 추천 상품 리스트 TOP 10
갤러리츠 레오나르도 다빈치 최후의만찬 그림 성화 거실 카페 성당 교회 인테리어, 1개
가격 : 64,150원
무료배송 NEW캔버스명화 대형 그림액자 자체제작 인테리어 엔틱몰딩 클림트 작품
가격 : 46,660원
[인메이블] 최후의 만찬 대형 그림 성화 종교 예수님 액자 기독교 용품 그리스도 캔버스 거실 교회 인테리어
가격 : 67,000원
아트블루 꽃의 여인 인물 추상화 북유럽 감성 그림 인테리어 액자, 6_꽃속의 소녀( 정사각 캠퍼지)_아크릴O
가격 : 49,000원
대성액자 캔버스 인테리어 해바라기 사과 명화액자 소
가격 : 19,600원
1000피스 직소퍼즐+액자세트 – 최후의 만찬 2 (액자포함)
가격 : 38,700원
한아트 다빈치 최후의만찬 캔버스아트
가격 : 64,700원
루미스 인테리어 LED액자 조명액자 그림 페인팅 집들이 선물 명화 고흐 클림트 세계명소 에펠탑 파리 런던뉴욕 맨해튼 도쿄 오사카 네온사인 무드등 매장인테리어 셀프인테리어, 1개, 없음
가격 : 39,000원
대성액자 특허받은 아크릴 인테리어 해바라기 사과 명화액자 대
가격 : 120,000원
아트블루 꽃의 여인 인물 추상화 북유럽 감성 그림 인테리어 액자, 14_꽃머리 여인 B_(알록달록)
가격 : 48,900원
최후의만찬액자 관련 정보
英법원, 명화 “최후의 만찬”훼손 환경운동가 5명에 벌금형
‘석유 중단’ 단체는 이전에도 박물관의 미술품을 공격 대상으로 삼아 주목과 비판을 받아왔다. 다빈치의 ‘최후의 만찬 액자 외에도 국립미술관에 있는 영국 화가 존 컨스터블(1776-1837 )의 명작 ‘건초 마차'(The Hay Wain) 프레임에도 접착제로 몸의 일부를 붙이기도 했다.
출처 : 뉴시스
“죽은 지구에 예술은 없다”… ‘최후의만찬’에 손댄 기후시위대
최후의만찬 액자에 손을 얹고 있는 기후시위대 (사진 Just Stop Oil 제공)/뉴스펭귄 기후 시위대가 16세기 미술품에 손을 얹었다. 영국 정부에 신규 화석연료 생산 및 승인을 중단하도록 촉구하는 기후활동단체 ‘저스트스톱오일(Just Stop Oil)’은 소속 기후시위대가 미술관 왕립미술아카데미에 전시 중인 작품…
출처 : 뉴스펭귄
‘나혼자산다’ 기안84, 2022년 30대 마지막 날 사진관에서 기념 액자-최후의 만찬 “전여친에게 잘했어야지” (3)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가 서른 아홉 마지막 날에 청소와 빨래를 하고 2022년 마지막 만찬을 준비했다. 1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새해 몇 시간 앞두고 2022년 마지막을 장식할 만찬을 준비했는데 박세리 회원이 선물한 굴 무침을 활용한 굴 무침 미역국 해물라면과 소주가 식탁에…
출처 : 톱스타뉴스
시민불복종인가, 부적절한 행동인가…환경운동가들의 ‘명화 테러’ 시위 [미드나잇 이슈]
영국 법원은 지난 2월 최후의 만찬 액자에 손을 붙인 활동가 5명에게 각각 약 70만원의 벌금을 선고했다. 이 사건을 심리한 윌리엄 넬슨 판사는 이들이 그림의 액자에 손상이 갈 것을 알면서도 무모한 폭력적 행동을 했다고 판시했다. 다만 시위 목적이 미술품을 훼손하려는 것이 아니라 언론과 대중의 관심을…
출처 : 세계일보
16세기 그림, 접착제 바른 손으로… 英 환경운동가 체포
(사진=@DonShelbyUK 트위터) 운동가들은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제자가 16세기에 제작한 ‘최후의 만찬’ 복제품 액자에 접착제를 바른 손을 붙였다. 벽에는 스프레이로 ‘더이상 석유는 없다(No New Oil)’는 문구를 썼다. 이들은 영국 정부가 새로 추진하는 석유·가스 관련 계획을 즉시 폐기해야 한다며 “정부는…
출처 : 이데일리
으깬 감자·케이크… 다음은? 과감해진 기후위기 시위 [사진잇슈]
활동가들은 영국 런던 왕립예술원에 전시된 ‘최후의 만찬’에도 액자에만 손을 갖다 댔다. 더 많은 대중의 관심을 끌기 위해 좀 더 자극적인 액션이 필요해서였을까, 활동가들은 이후 액자를 넘어 작품에 직접 손을 갖다 대기 시작했다. 7월 22일 이탈리아 피렌체의 우피치 미술관에 전시된 산드로 보티첼리의…
출처 : 한국일보
환경 운동가들은 왜 작품을 공격하는 걸까?
저스트 스탑 오일은 7월 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최후의 만찬〉 복제품 액자에 접착제에 바른 손을 붙이고, 스프레이로 NO NEW OIL을 쓰는가 하면, 존 컨스터블의〈건초마차〉에 자신들이 준비해온 그림을 붙이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작품을 훼손하기 시작했다. 그래서일까. 최근 영국 정부는 ‘교통 혼잡 등 사회…
출처 : 하퍼스바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생 질문에 성경으로 답하다
액자 속 왼쪽 면에는 인류의 죄를 대속(代贖·대신하여 속죄)하고자 십자가에 못 박힌 예수가 있고, 오른쪽 아래에는 그 전날 예수가 열두 제자와 성만찬 예식을 하는 모습을 그린 ‘최후의 만찬’이 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명화로 유명하다. 두 장면이 하나의 액자에 담긴 취지에 대해 도슨트(전시해설자)는…
출처 : 여성동아
설립 60주년 맞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脫종교 추세 속에서 175개국 7500개 교회… 全 세계 등록 신자 수 370만 명
전시관에 들어서자마자 관람객의 시선을 가장 먼저 끈 것은 15도가량 기울어져 벽면에 큼지막하게 걸린 액자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명화 〈최후의 만찬〉과 골고다 언덕 위 십자가에 매달린 예수의 모습이 같이 담겨 있다. 도슨트(전시 해설자)의 설명이 이어졌다. “많은 분들이 최후의 만찬 장면과…
출처 : 월간조선
바다서 실종돼도, 세 자녀 소천해도… 조선 선교의 꿈은 꺾이지 않았다 [선교의 길]
미국 동부지역 소교회에서 숭고한 생에 목숨을 걸었던 젊은 선교사들이 ‘예수가 최후의 만찬에서 열두 제자들과 살과 피를 나누듯’ 복음을 전하려… 이곳엔 전킨과 동료 선교사들의 행적이 기록된 조선 한반도 대형 선교지도가 액자에 걸려 있었다. 백두산 인근에 붉은 십자가와 ‘션죠(조선의 당시 표기)…
출처 : 매일경제
지금까지 최후의만찬액자 관련 추천 제품 10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