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지 찾아보시나요? 찾고 계신 편지지의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많은 사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했습니다. 구매하시면 시간과 비용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편지지 추천 상품 리스트 TOP 7
윰스 린넨 편지봉투 3p + 편지지 10p + 실링스티커 3p 세트, 버건디, 1세트
가격 : 5,900원
톡톡팬시 1000 마음속이야기 편지지
가격 : 5,200원
PINKMANGO 산리오 편지지 세트
가격 : 1,860원
폴럽 해바라기+안개꽃 감성 프리미엄 미니 고급 편지 4세트 새해편지 연말편지 감사편지, 4팩
가격 : 19,900원
베러홈 고급 편지봉투 3p + 편지지 10p + 실링 스티커 3p 세트
가격 : 9,900원
윰스 린넨 편지봉투 3p + 편지지 10p + 실링스티커 3p 세트, 화이트, 1세트
가격 : 5,900원
대시앤도트 부시시 베어 메시지 카드 4p 세트
가격 : 7,960원
편지지 관련 정보
[줌인] 바이든이 트럼프에게 남긴 편지 내용은?…1989년부터 이어진 전통
레이건은 만화가 샌드라 보인턴이 그린 편지지에 편지를 썼다. 해당 편지지에는 공화당을 상징하는 코끼리가 칠면조에 둘러싸여 있고, “칠면조 때문에 낙담하지 마세요”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레이건은 1989년 1월, “친애하는 조지”로 편지를 시작해 두 문단으로 편지를 마무리했다. 레이건은 조지 H.W….
출처 : 조선비즈
[트럼프 취임 D-1] 후임에 손편지 전통…바이든, 트럼프에 어떤 메시지 남길까
부시(아버지 부시) 앞으로 유머작가 샌드라 보인튼의 그림이 그려진 편지지에 글을 썼다. 웅크린 채 엎드려있는 코끼리 몸에 칠면조들이 올라타 있는 그림 위로 “칠면조들이 너를 주저앉게 하지 말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쓰여진 편지지였다. 코끼리는 두 사람이 속한 공화당을 상징하는 동물이다….
출처 : 연합뉴스
[단독] 감사 선물, 두 번의 포옹… 블링컨, 조태열 장관에 ‘각별한 인사’
블링컨 장관은 지난 6일 서울 종로구 외교부 청사에서 조 장관과의 한미 외교장관회담을 마친 뒤 고별 선물로 자신의 사인이 새겨진 볼펜과 ‘미국 국무장관의 선물’이라고 적힌 가죽 표지를 두른 편지지 세트를 조 장관에게 건넸다. 공직자윤리법에 따라 직무상 외국인 등에게서 받은 100달러 이상의 선물은…
출처 : 서울신문
후임 대통령에 축하 쪽지…바이든, 전통 이어갈까
전통이 될 거라고 생각하지는 못했을 레이건 전 대통령은 공화당의 상징인 코끼리와 칠면조가 그려진 편지지를 선택했다. 편지지엔 “칠면조들에게 휘둘리지 마세요(Don’t let the turkeys get you down)”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고 한다. 레이건은 “조지에게”라는 인사로 시작한 짤막한 쪽지에서 “이 편지지를 사용하고…
출처 : 아시아투데이
보아라 이것이 ‘평화로운 정권 교체’이니[정미경의 이런영어 저런미국]
I’ll miss our Thursday lunches.” (이 편지지를 사용하고 싶은 순간이 올 것입니다. 그러도록 하세요. 우리가 함께 일한 기억들을 소중히 할… 우리가 함께한 목요일 점심 식사를 그리워할 것입니다) 백악관 전용 편지지가 일반 편지지에 썼습니다. 이런 편지지를 사용한 이유가 첫…
출처 : 동아일보
일본어 몰라도 답장을 쓸 수 있는 시대
봉투를 열어보니 예쁜 꽃편지지 4장이 들어있었다. 언듯 보아도 한글을 모르는 사람이 쓴 글씨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비틀비틀하고 큼지막하게 쓰인 글씨는 편지지 한 장 가득하다. 마치 초등학교를 막 들어간 아들에게서 어버이날 받았던 편지를 연상케 해주었다. 문장은 서툴고 매끄럽지가 못했으나…
출처 : 오마이뉴스
‘컴백’ 아이브, ‘아이브 엠파시’ 스케줄 공개
사진으로 된 우표와 편지지에 쓰인 스케줄이 전체적으로 따뜻하면서 서사 있는 분위기를 자아내 이번 아이브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스케줄 포스터에 따르면 아이브는 오는 29일 ‘엠파시!(EMPATHY!)’ 트레일러 영상과 30일 트레일러 포토를 공개해 본격적으로 컴백 열기를 달군다. 1월…
출처 : 스포츠동아
[2025 불교신문 신춘문예 당선작-단편소설] 정유진 ‘목련의 잉태’
조용히 거실로 나와 편지지 한 장을 펼쳤다. 서연은 펜을 잡았다. “보고 싶은 내 동생에게, 은우야 오랜만이야. 우리 너무 재미있게 놀았는데, 내가 인사 못 하고 떠나왔어, 미안….” 쓰다가 멈추길 여러 번, 새 편지지를 꺼내 다시 시작했다. 마지막 줄을 쓰고 편지를 접어 노란 봉투에 넣었다. 봉투 겉면에 “사랑하는…
출처 : 불교신문
전통놀이 체험갈까, 공연 관람갈까···즐길거리 풍성한 ‘꿀잼명절’
울산박물관에서는 길상과 관련된 전시실 속 유물을 찾아 활동지를 완성하는 ‘찾아내라 수복강녕’, 전통 편지지에 안부 편지를 써 보는 ‘안부를 묻습니다’, 울산박물관 소장유물을 맞추어 보는 놀이 ‘맞춰라! 박물관 속 보물들’ 을 체험할 수 있다. 또 복주머니와 함께 세화(歲畵) 달력을 만들어 볼 수 있으며…
출처 : 울산매일신문
액티비티와 쉼, 즐기면 경품이 ‘팡팡’
새해의 소원을 담은 소원 편지지를 싸리 울타리에 걸어 소원을 비는 ‘새해 소원 적기’ 이벤트를 비롯해 전통 의상을 입은 사회자의 구령에 맞춰 힘껏 내리치는 ‘떡메치기’ 체험 및 인절미 시식 등 온 가족이 함께 명절의 즐거움을 함께 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미션형 전통놀이 체험도 함께 진행되는데…
출처 : 경북매일신문
지금까지 편지지 관련 추천 상품 7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상품이 없다면 찾는 상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상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