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흐그림액자 찾아보고 계신가요? 고흐그림액자 찾고 계시나요? 최신 제품을 최저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다수의 사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구입하시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고흐그림액자 추천 상품 리스트 TOP 6
명화액자 반고흐 밤의 카페 테라스 kisn018
가격 : 12,940원
명화액자 인테리어그림 반 고흐-아몬드 나무
가격 : 24,000원
명화그림 인테리어 그림액자 잔잔하며 진한감동 반고흐 – 밤의까페테라스
가격 : 26,900원
돈들어오는 명화 인테리어 그림 액자 고흐그림 모네그림 대형 거실 액자
가격 : 42,000원
디오아트 빈센트 반 고흐 별이 빛나는 밤에 캔버스 액자
가격 : 19,900원
아트블루 꽃의 여인 인물 추상화 북유럽 감성 그림 인테리어 액자, 6_꽃속의 소녀( 정사각 캠퍼지)_아크릴O
가격 : 49,000원
고흐그림액자 관련 정보
상의 벗은 남자의 자화상, 액자 뚫고 나오겠네
빈 분리파는 1898년, 자신들의 이념을 펼칠 전시관 ‘제체시온(Secession)’을 만들어 자국의 진보적인 예술가들 작품을 선보이고 고흐나 뭉크, 쇠라 같은 외국… 크기도 크고(159×109) 눈빛이 액자를 뚫고 나올 듯 강렬해 그림 앞에 서면 압도당하는 느낌을 받는다. 이 그림을 계속 보고 있자면 그에게 빨려 들어갈 것만…
출처 : 오마이뉴스
[아침뜨락] 빈센트 반 고흐를 만나다
나도 내 방을 갖게 된다면 고흐의 방처럼 나무 바닥에 침대를 놓고, 의자도 두 개 놓고, 멋진 그림이 그려진 액자도 걸 거라고 다짐했다. 안개꽃 같은 별과 눈이 시릴 듯한 푸른 하늘을 볼 수 있는 창문과 작은 탁자도 놓고. 나름 내 공간이 생긴 것은 스물한두 살 때인 듯싶다. 정말로 침대를 놓고, 해바라기…
출처 : 중부매일
“그림보다 지구 걱정” … 1200억 고흐 작품에 토마토수프 뿌려
이들은 반 고흐의 1880년대 작품인 해바라기에 하인즈 토마토수프를 끼얹은 후 접착제로 미술관 벽에 자신들의 손을 붙였다. 당시 그림은 유리 액자에 끼워져 있어 손상되진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시위를 벌인 두 사람은 영국의 환경단체인 ‘저스트 스톱 오일(Just Stop Oil)’에 소속된 활동가로 알려졌다. 화석…
출처 : 아시아경제
고흐에게 귀는 무엇이었을까? ‘잘린 귀’ 자화상에 답이 있다[송주영의 맛있게 그림보기]
당시 미국의 괴짜 예술가 휴 트로이는 소고기로 만든 귀 모형을 액자에 담아 ‘이것은 고흐가 창부 연인에게 보낸 귀입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전시장 한쪽에 두었는데, 사람들이 고흐 그림보다 이 문제의 액자 주변에 더 많이 모여들었다는 농담 같은 상황도 전해져 온다. 그만큼 당시 사람들에게는 고흐의 귀는…
출처 : 한국일보
“삼성전자 ‘더 프레임’에서 고흐·모네 그림 즐겨요”
컬렉션에는 △빈센트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 △클로드 모네의 ‘양귀비 들판’ △오귀스트 르누아르의 ‘물랭 드 라 갈레트의 무도회’ △앙리 루소의 ‘뱀을 부리는 주술사’ 등이 포함됐다. 더 프레임은 화면에 미술 작품이나 사진을 띄워 액자처럼 활용할 수 있어 전용 갤러리 경험을 선사한다. 빛 반사가…
출처 : 뉴스1
[아르떼 칼럼] 교실에서 고흐 그림을 떼자
그리고 왜 학생들이 고흐 그림만 가지고 오는지 많은 학교에 다녀보며 알았다. 거의 모든 학교에 고흐의 ‘별밤’이 걸려 있었다. 유명한 명화 이미지만… 각자가 좋아하는 그림을 한 점씩 고른다. 가차 없이 오린다. 문구점에서 액자 하나를 사다가 그림을 잘 넣어서 책상에, 식탁에, 화장대에, 잘 보이는 곳에…
출처 : 한국경제
‘330억 피카소 명작’ 테러한 남녀..그림 위 사진 붙이고, 바닥엔 빨간 페인트 ‘쫙’
다행히 액자 속 그림은 손상되지 않았지만, 미술관 측은 소동 이후 한동안 전시실을 폐쇄해야 했다. 이 남녀의 정체는 현지 환경단체 ‘청년의 요구’… 환경운동가들이 수프를 뿌리는 등 수차례 봉변을 겪은 바 있다. 또 런던 국립미술관에 소장된 고흐의 ‘해바라기’도 환경운동가들의 수프 테러를 당했었다.
출처 : 파이낸셜뉴스
“트럼프는 美 정치계 반 고흐”…트럼프 패러디 ‘밈’ 봇물
실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빈센트 반 고흐의 자화상에 트럼프의 얼굴을 합성한 그림이 화제가 됐다. 이를 두고 제프리 건들락 더블라인 캐피털… 티셔츠 외에도 배지나 머그잔, 액자, 열쇠고리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들이 올라왔다. 제품에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사진과 함께 ‘총을 쏘면 더 강해진다…
출처 : 뉴시스
[최선희의 문화예술톡] 고흐의 해바라기, 예술과 선동
내셔널 갤러리의 반 고흐 그림은 유리액자로 보호되어 있었기에 다행히 손상되지 않았다. 영국 환경단체 토마토 수프 투척 “예술이 환경보다 중요한가” 주장 고흐가 준 희망과 위로 부정한 셈 설익은 구호는 되레 세상을 오염 관련 뉴스에서는 이 그림이 1200억원이나 하는 엄청나게 비싼 작품임을 앞다투어…
출처 : 중앙일보
[정철훈의 미술관 산책 <14>] 고흐 최고의 명작과 실패작… ‘감자 먹는 사람들’ ‘별이 빛나는 밤’
지난해 9월 네덜란드의 한 미술관이 도난당한 반 고흐의 그림을 3년 만에 되찾았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목사의 아들이었던 반 고흐가 부모와 살았던… 왼쪽 벽에 걸려 있는 시계를 확대해 보면 오후 7시를 나타내고 있고, 옆의 액자에는 종교적인 기원을 담은 듯한 십자가를 그린 모습이 보인다. 인물들은 고된…
출처 : 이코노미조선
지금까지 고흐그림액자 관련 추천 제품 6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
답글 남기기